Category Event
마케터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Content Marketing Summit 2022의 전체 프로그램을 공개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올해 연사와 상세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습니다.

CMS2022 전체 프로그램 공개
본 행사는 현대의 마케팅에서 중심에 있는 ‘콘텐츠’에 대한 것입니다, 콘텐츠는 전략, 제작, 미디어 집행, 효과 분석의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으며, 그 형태 또한 다양합니다. 콘텐츠는 고객과 해당 산업 그리고 캠페인 목표에 따라 그 전략과 집행이 매우 달라집니다.

그래서 정답을 찾기 보다는 트렌드를 살펴보고 다른 접근도 배워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CMS 2022에서는 여러 산업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Content'라는 하나의 주제에 대해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이것이 CMS 2022만의 매력입니다. 

 

CMS 2022와 함께 하셔서 복잡한 머리 속도 잠깐 비워보고, 영감을 받아 가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CMS 2022

놀라운 Speaker 소개 & 업데이트 ✨

1. 세계 최고 브랜드의 리브랜딩 경험을 공유하다
'브랜딩'하면 생각 나는 실리콘밸리의 빅테크 기업들이 있죠. 세계 최고의 기업 가치를 갖고 있는 곳들 말입니다. 
마케팅 책에서 분석한 이론적인 내용이 아닌, 실제 이들 기업의 브랜딩에 대해 살아 있는 스토리가 궁금하실 텐데요. 실리콘밸리의 유명 기업의 본사 두 곳에서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심준용 카카오스타일 디자인 총괄 부사장을 CMS 2022에서 만날 예정입니다. 
이 강연은 현장 참가자만 참여 가능(선착순 등록)하며, 녹화, 스트리밍이 불가합니다.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꼭 잡아보세요. 
CMS2022 심준용 카카오스타일
2.실전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효과, 어떻게 올릴까?
모든 브랜드가 콘텐츠 마케팅을 하는 시대가 왔죠.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머리를 싸매며 고민하면서도 '이 콘텐츠가 마케팅에 어떤 기여를 하고 있을까?' 본질적인 질문을 하게 됩니다. CMS 2022에서는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를 통해 마케터들의 가장 큰 고민이기도 한 콘텐츠 마케팅의 효과와 ROI에 대한 경험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김혜정 왓챠 마케팅 이사와 지연 로레알 이노베이션 디렉터노성산 샌드박스 네트워크 이사가 함께합니다.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놓치지 마세요! 
CMS2022 살아남는 콘텐츠 기여하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