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Marketing
header

여러분 안녕하세요?

장마의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느새 2022년도 절반이 지나가고, 이제 하반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CMS와 함께 하반기 준비를 보다 전략적으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리 두기 해제로 더욱 다이나믹하고 수준 높은 행사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제 1차 할인 등록이 곧 마감됩니다. 현장에서 CMS를 직접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할인 등록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콘텐츠 마케팅 서밋 연사

CMS 2022
예술과 콘텐츠의 접점,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만나다

올해에는 많은 해외 연사들이 CMS를 위해 서울에 직접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 중, 오늘 매우 특별한 아티스트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소개합니다.

콘텐츠와 예술, 그리고 창의성은 떼어내려야 떼어 낼 수가 없습니다. 비주얼 아트 세계에서는 예술과 기술이 융합하여 엔터테인먼트, 패션, 마케팅 산업에 접목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연사는 나이키 에어맥스270을 디자인한 리치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리치 투(Rich Tu)입니다.

리치 투는 MTV(Viacom),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뉴욕타임즈 등 글로벌 톱 브랜드에서 많은 경험을 쌓고 여러 프로젝트를 리드하며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그는 최근 포브스에서도 주목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그의 예술적 창의성에 대해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body-7
body-8

나이키 에어맥스270을 디자인한 리치 투(좌)/ 그가 진행한 MTV 디지털 릴 프로젝트(우)

그는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이민 세대로써 겪어야 할 여러 문화적인 갈등도 경험해야 했습니다. 뉴저지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며 쌓은 그의 예술적인 탐구와 창의성은 거리의 벽화부터 각종 경진대회에 이르기까지 점점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빅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현재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대형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리치가 CMS를 위해 서울을 방문합니다.

리치는 이번 CMS 컨퍼런스 강연에서, 현대 크리에이티브의 트렌드, 예술적 감성을 어떻게 브랜드에 접목하는 지, 빅 브랜드는 어떻게 Creative Art를 접목하는 지, 그의 경험과 철학과 함께 설명할 예정입니다. 메타버스, NFT 시대에 비주얼 크리에티브는 점점 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CMS에서 보다 더 많은 세계적인 전문가를 만나고 영감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