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MS 관련 모든 문의사항을 참고 바랍니다.

행사 진행 & 프로그램 관련

※ 최종 컨퍼런스 프로그램

DMS는 2023년 4월 4-5일 양일간 진행됩니다. 양일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40분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든 강연과 패널 세션은 약 30~40분 정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해외 연사 세션

해외 연사는 특별히 표시 되지 않는 한, 서울 현장 강연이 원칙입니다. 모든 세션은 동시 통역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티켓 구매 관련

※ 단체 등록 할인

단체는 3인 이상 혹은 10인 이상 등록을 뜻하며, 등록 시 할인 쿠폰 발행은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지난 행사 참가자 할인

지난 DMK GLOBAL 주관 행사(DMS, CMS, B2B Forum, AI Summit 등)에 참석하신 분들은 10%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쿠폰 발행은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카드결제 X)

명시된 등록비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을 통하여 티켓 구매 및 등록을 희망하실 경우, '세금계산서 자료 다운받기' 후 '신청하기'를 통해 등록 바랍니다.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으며, 세금계산서를 추가로 발행하지 않습니다.

※ 환불 규정과 절차 (신용카드, 세금계산서, 기타 모두 동일)

< 환불 및 취소 규정>

◈ 행사일 기준 15일 전 : 100% 환불

◈ 행사일 기준 8일 전 : 50% 환불

◈ 행사일 기준 7일 이내 및 No-Show : 환불불가

현장 참가 관련

※ 신청 후, 참가가 불가할 경우

티켓을 구매하였으나 일정상 참석이 어려울 경우 다른 이가 대리 참석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전에 사무국으로 참가자 변경 요청을 꼭 말씀해 주셔야만 합니다. 행사 당일 구매자 외 다른 이가 참석하실 경우 구매자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명함 혹은 신분증을 지참 바랍니다.

양일권 티켓을 각각 다른 사람이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주차와 식사 모두 지원됩니다.

강연 다시보기 안내

강연 다시보기는 행사 약 2주 후부터 제공되나 승인된 세션만 매우 한정적으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행사 당일 희망하시는 세션을 참석 및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안내사항

※ 참석 확인증

참석 확인증은 행사 후,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 발급 가능합니다.

 

※ 발표 자료 및 영상 다시보기

발표 자료 및 영상 다시보기는 공개 가능한 연사의 자료만 제공 가능합니다. 행사 후, 일괄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를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 DMS 사무국

모든 문의 사항은 DMS 사무국으로 문의 바랍니다..

전화) 02-6959-5033 / 02-573-5003.

메일) sw.jung@dmkglobal.co.kr / sunnyb@dmkglob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