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S 2023 '리더스 프로그램'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DMS는 시대를 앞서가는 마케팅 지식 컨퍼런스입니다. 이 행사에서는 국내 기업 마케팅 리더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마케팅 조직의 리더를 맡고 계시고, 올해 프로그램 연사와의 교류 및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면, 아래 프로그램에 신청해 보세요.
리더스 프로그램대지 1

1. 마케팅 리더들을 위한 네트워킹 모임

 

DMS는 한국의 마케팅 산업을 리딩하는 여러분에게, DMS의 기회를 통해서 서로 인사이트를 교류하며, 네트워킹을 넓히는 세션을 오픈하고자 합니다.

각 분야 리더와 함께하는 네트워킹 세션을 신청해 보세요. 4월 4일 저녁 시간에 진행합니다. 본 이벤트에는 DMS 2023 연사도 함께할 예정입니다.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Event 명 :  Marketing Leaders 네트워킹
  • 대상: 브랜드 마케팅 조직 리더급 (조직장 혹은 임원)
  • 정원: 총 50명
  • 비용 : 20만원
  • 내용 :

- 디너

- 초청 연사 Fireside Chat Session

- 네트워킹 이벤트

 

본 이벤트에 대상이 되시는 신청자 분에게는 별도로 이벤트 가이드를 보내 드립니다. 좌석 제한으로 정원이 마감되면 자동 마감됩니다.

2. 초청 연사와 함께하는 Meet up

 

올해는 대부분의 해외 연사들이 서울에서 강연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각 분야 전문가의 강연을 직접 현장에서 들을 수 있고 교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노트 연사 중 브랜드 전문가이자 세계적 베스트셀러 ‘How Brands Grow’의 제니 로마니우크 교수와의 Meet up 세션이 있습니다.

아래 폼을 통해 신청해 보세요. 총 가능 정원은 20명입니다.

 

- 일자: 4월 5일 오후 휴식 시간

- 장소: 신청자에게 공지 (행사장 2층)

- 진행: 인사 및 질의 응답 (영어로 진행)

- 대상: 행사 참가자 누구나

 

Jenni Romaniuk
Ehrenberg-Bass Institute 부소장 & 베스트 셀러 How Brands Grow 저자 

제니 로마니우크는 남호주 대학교의 연구교수이자 세계적인 마케팅 과학 연구소인 에런버그-배스 연구소(Ehrenberg-Bass Institute)의 부소장이다.

제니는 브랜드 자산 및 가치 측정 지표를 개발하여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그녀의 연구는 브랜드 자산, 정서적 가용성, 브랜드 건강 지표, 광고 효과, 입소문 및 충성도와 성장의 역할을 다루고 있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들에 마케팅 자문을 하고 있다.

제니가 펴낸 시리즈 <How Brands Grow> 시리즈는 지난 수년 간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현재는 Marketing Letter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등에도 기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