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Marketing Summit 2022 (이하 CMS 2022)에 참가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
버추얼휴먼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가상 인플루언서의 활동 범위도 넓어지고 있는데요. 작년 CMS 2021에서 만났던 루이가...
요즘은 시간될 때마다 틱톡, 유튜브의 영상과 OTT를 즐기면서 휴가를 보내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최근 유튜브...
여러분은 보드카를 생각하면 아마 추운 겨울 한잔 쫘악- 들이키면 그 강렬함이 몸을 녹이는 러시아의 독한 술로...
CMS 2022는 온라인 스트리밍 참가와 현장 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행사에 온라인 참석하시는 분들은...
지난해 전세계인의 틱톡 시청 시간이 약 22조6000억분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의 3배에 달하는 긴 시간을...
고객 경험의 시대 콘텐츠 전략은 어떻게 할까?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고객 경험(CX) 마케팅이 뜨겁습니다. MZ 고객들이...
마케터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Content Marketing Summit 2022의 전체 프로그램을 공개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올해...
여러분은 콘텐츠로 돈을 벌고 있나요? : 홍진경, 조승연의 유튜브 PD, 그리고 원소주 기획의 천재를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