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vind-Sethumadhavan_330-390

소셜 커머스의 부상 : D2C & NFT 등 브랜드의 최신 소셜 커머스 트렌드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의 부상과 DTC 커머스 솔루션의 폭발적 증가로 소셜 커머스가 부활했다. 

이 세션에서는 현재 플랫폼 내 다양한 옵션, 인프룰언서 리드 라이브 스트리밍, P2P(peer-to-peer) 커머스와 같은 새로운 형식을 포함하는 글로벌 시장의 동향을 강조하고자 한다. 이는 소셜 통화로서 NFT 시장에 어떻게 영향이 가능지 파악해 보고자 한다.

이러한 트렌드를 활용하기 위해 많은 관심을 보이는 브랜드들의 예와 어떻게 마케팅 담당자가 ROI를 측정하기 위해 진화해야 하는 측정 접근 방식을 공유하고자 한다.

Arvind Sethumadhavan

GROWTH CATALYST & FOUNDER | THE AI LIVING LAB

Arvind Sethumadhavan은 수석 마케팅 임원으로 기업의 혁신, 디지털 전환 부터 디지털 마케팅, 이커머스 및 분석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그는 수많은 마케터와 컨설팅 회사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구현 및 측정을 돕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고객들 사이에서 "unified commerce" 솔류션을 추진해 오고 있다.

그는 현재 TALL이라는 마케팅 컨설팅 회사를 설립하였고, Ebiquity PLC, 덴츠 인터내셔널 및 WPP에서 시니어 경엉직을 역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