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경험 혁신 원칙과 사례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 경제 상황이 매우 불확실한 시대이다.
기업들은 비용을 더 절감하려하고, 소비자들은 지갑을 닫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불리한 조건 속에서도, 더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들은 충성 고객을 절대 잃지 않는다.
그만큼 지금의 시장 환경에서는 고객 경험을 잘 설계하고, 고객의 기대 이상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본 세션에서는 행동과학과 모델 사고(Modeling Thinking) 관점에서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마케터가 반드시 알아야 할 고객 경험 혁신 원칙'을 설명할 예정이다.
박찬재
이사 | Verticurl Korea
박찬재 이사는 IBM, 제일기획 등 글로벌 기업에서 20년 이상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을 경험해왔다.
그는 현재 버티컬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디맨드 제너레이션 캠페인 기획, 마케팅 자동화 구현 등에 대한 베스트 프랙티스를 기반으로 기업들이 실질적인 마케팅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