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유동근

당신의 쇼핑백은 알고있다: 고가치 "찐팬" 공략 전략 

쇼핑몰에는 매일 수많은 고객이 온다. 모든 고객은 소중하지만 모두에게 집중하기는 쉽지 않다. 많은 고객 중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집중해야 하는 고객은 누구일까?

우리 고객 중 가장 고마운 고객이 누구인지 정의하고, 브랜드 '찐팬'을 늘리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사례를 공유하고자 한다.

Part A
- 쇼핑몰에 더 도움이 되는 ‘고객’은?
- 우리 고객 중 특히 소중한 고객 찾기
Part B
- 넓은 세상에서 똑똑하게 고객 찾기
- 케이스 스터디 : 데이터와 머신러닝이 만날 때

 

윤동근 매니저 | 구글 

윤동근 매니저는 LG Display 경영전략그룹에서 글로벌 컨설팅/조사기관과 신사업 및 경쟁 분석 업무 등을 담당하다 2021년에 Google에 Join하였다. 현재는 성장궤도에 오른 스타트업부터 중견/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업의 DX 여정을 함께하며 Google과 함께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