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성 AI를 활용한 Brand Building: 컨셉에서 제작까지
오늘날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그 어느 때보다 디자인은 시각적이고 몰입적인 경험을 통해 스토리텔링 할 기회를 제공한다.
디자인은 고객과의 공감을 일으키는 정서적 연결을 만들어 낸다. 브랜드와 고객을 진정으로 연결하려면 창의적이어야 한다. 기존 사고의 틀을 깨면 독특하고 혁신적인 경험을 만들 수 있다.
최근 AI의 역량이 급속도로 확장하고 있고 크리에이티브 영역에 큰 영향을 줄 것이다.
생성 AI가 브랜드 디자인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브랜드를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또 미래가 어떻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실험했던 것을 DMS 2023에서 공유할 예정이다.
Jean-Christophe NAOUR
Principal Designer | 삼성전자
진 크리스토퍼는 온라인에서 고객과 상호작용하기 위한 고객 경험 과정을 탐색하고 구축하는 디자이너이다.
지난 15년간 전자와 자동차 산업군에서 제품을 기반으로 한 고객 인터페이스를 구축했다.
현재는 삼성전자 연구소(Samsung Research)의 Think Tank 팀에서 선임 UX/UI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