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

현장 리더들이 본 B2B Digital Marketing 트렌드: 데이터, 콘텐츠, AI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는 있다면 좋겠으나 실제에서는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고객에게 시의적절하게 고객이 원하는 최선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공급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B2B 기업들에게도 고객의 왜 B2B마케팅을 원하는지 그리고 그 고객들에게 최선/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시의적절하게 공급하기 위한 B2B마케터들의 생각들을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B2B마케팅 리더들을 통해 공유하고자 한다.

한지은

글로벌 마케팅 팀장 |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한지은 팀장은 야놀자클라우드의 글로벌 마케팅을 이끌고 있다.

한 팀장은 2003년부터 팬택에서 마케팅 커리어를 시작으로, 액센츄어 가트너 한&파트너스 영업대표를 역임했으며, 네이버 클라우드를 거쳐 현재 야놀자클라우드의 한국 마케팅과 글로벌 마케팅 팀장으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