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CMS-2022-Speakers

메타버스 콘텐츠 전략에서 실행까지

마케터 대상으로 메타버스에서의 브랜드의  콘텐츠 마케팅 사례에서, NFT Minting까지, 시장 흐름과 NFT 방식을 소개한다.

Web 3.0 시대가 도래했다. 메타버스는 이미  많은 브랜드의 콘텐츠 마케팅 시험대가 되고 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구찌, CU 등은 전통적인 패션/의류, 리테일 회사이지만 각기 그들이 가진 강점을 활용해서 웹 3.0 시대에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메타버스 전략을 시도 하고 있다. 이들에 대한 사례를 소개한다.

이어서 메타버스내의 콘텐츠 전략과 NFT의 연결과 활용 사례를 이어서 소개한다.

임지순

3PM CEO

국내 최초의 음악 NFT 플랫폼인 3PM의 창업자이자 CEO로, 2017년부터 블록체인 업계에서 프로젝트를 일구어왔으며 (주)하이브에서 뮤직테크 파트를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