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vitha Karthikeyan 디지털 마케팅 서밋

글로벌 마케팅 Use Case, 3M의 디지털 마케팅 모델 'Center of Excellence'

디지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실행하기 위해서, 모든 마케팅 조직은 방법론을 찾게 된다.

마케팅은 매년 계속 되고, 복잡하기 때문이다. 산업마다 서로 비즈니스 모델도 다른다.

세계적인 제조회사 3M도 같은 고민을 했다. 그리고 Center of Excellence Model을 만들어 냈다.

이 세션을 통해서 현장 리더로 부터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실제 사례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배워 보고자 한다.

 

Kavitha Karthikeyan

Global Digital Service Optimization Leader | 3M 

카비타는 3M의 디지털 마케팅 부문에서 글로벌 고객들에게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프로세스 및 기술 개선을 도와주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이전에는 3M 기업 전반의 전략 및 P&L을 담당했으며, 3M Innovation Incubator를 설립하여 스타트업과의 기술 협업을 추진했다.

카비타는 현재 서울에 거주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인도의 디지털 서비스 최적화를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