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동 330-390

쿠키리스 시대의 해결책: 진화된 CRM 마케팅 실전 Tip

GDPR, California Laws등을 언급할 필요없이 좀 더 강력해진 개인정보 정책으로 페북에서의 픽셀, Google에서의 쿠키 등을 사용할 수 없는 마케터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그로스 마케터 4명이 2023년 디지털 마케터로서 주목해야할 CRM Marketing을 Hands-on 및 직접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영역에서 이야기 하고자 한다.

1. 카페24와 같은 자사몰 환경에서도 데이터 드리븐적인 CRM이 터지는 이유
2. Unbounce, Google Sheets, Zapier로 CRM 마케팅하여 성과 29배 올리기
3. 세는 바가지에는 부어도 남는게 없어요

 

김기동

대표 | 브렉퍼스트

김기동 브렉퍼스트 대표는 처음 커리어를 ATL로 시작했으나, 예산대비 직접 매출 성장 기여에 한계를 느껴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게 됐고, 디지털 마케팅 인재 양성 프로젝트를 통해 디지털 기반 의사결정과 디지털 마케팅 방법론을 정립할수 있게 되었다.

그 후, 대구 치맥페스티벌 총팀장으로서 옴니채널DT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으며, 현재는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브랙퍼스트를 설립, 디지털 전환과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체계 구축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