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 B2B마케팅 리더들이 본 트렌드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는 있다면 좋겠으나 실제에서는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고객에게 시의적절하게 고객이 원하는 최선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공급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B2B 기업들에게도 고객의 왜 B2B마케팅을 원하는지 그리고 그 고객들에게 최선/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시의적절하게 공급하기 위한 B2B마케터들의 생각들을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B2B마케팅 리더들을 통해 공유하고자 한다.
박경국
팀장 | HS애드
박경국 팀장은 HS애드에서 데이터와 플랫폼에 기반한 글로벌 마케팅을 이끌고 있다.
박 팀장은 2012년부터 SK에서 서비스 기획자로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현대/기아/삼성과 같은 글로벌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을 거쳐, 현재 HS애드의 Platform eXperience 팀장으로 웹사이트 기획, 운영, 분석 및 소셜 미디어 운영과 콘텐츠 제작까지 아우르는 cx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을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