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isha Voonna 330390

고객경험, 무엇부터 우선순위화 해야 될까

DMS2023에서 모니샤는 특히 경기 침체기에 디지털 경험을 우선순위화 해야 되는 이유와 방법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우리는 웹과 앱과 같은 디지털 공간에서는 고객의 의도, 고객이 느끼는 실망스러운 경험, 그리고 유니크한 고객 행동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우리의 고객이 왜 이러한 ‘디지털 바디 랭귀지’를 보이는지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하지 못하고,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면 고객이 느끼는 실망감을 계속될 것이다. 우리는 오프라인에서의 좋은 경험을 위해 고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하여 상품 배치를 하고 있다. 그러면 과연 우리는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의 ‘디지털 이동 동선’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을까?

고객의 디지털 경험을 짧은 시간 내에 포착하고, 디지털 행동을 이해하고, 인사이트를 쉽게 얻어서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모니샤는 혁신의 시대에서 고객의 경험을 쉽게 데이터화 하여 더욱 좋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Data-Driven Decision을 내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Monisha Voonna

Head of solution consultant APJ | CONTENTSQUARE

모니샤는 콘텐츠스퀘어 아시아태평양 지사의 솔루션 컨설턴트 헤드로 역임 중이다. 정보기술 석사 과정을 마치고 SaaS 업계에서 수년동안 솔루션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글로벌 제조 대기업의 오라클 및 Netsuite의 구축 전문가로써 커리어를 시작했다. 구축 전문가로 활동 중에 마케팅 영역의 솔루션 컨설팅에 발을 담그기 시작했고, 그때부터 커리어의 방향성이 마케팅 테크 전문가로 방향을 잡기 시작했다.

그녀는 현재 Contentsquare의 아시아 태평양 지사의 솔루션 컨설팅 팀을 이끌고 있다. 인도 출신인 그녀는 현재 싱가포르에서 남편과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