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현

K-food 플랫폼으로서의 bibigo 브랜드 전략

현재 K-culture는 주류 문화로서 가장 hip한 문화가 되었다.

K-food의 선두주자로서의 bibigo 브랜드가 어떻게 한국 식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했는지,

어떤 성공가 실패가 있었는지 그 비하인드 스토리와 주요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한다.

1. bibigo의 mission과 vision

2. 사업 전략

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4. Next에 대한 준비

김숙진

상무 | CJ제일제당

김숙진 경영리더(상무)는 사회학과 심리학을 전공하여 Kantar Group에서 Market researcher로 LG전자, FMCG 브랜드들과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소비자 중심 전략 컨설팅을 진행해왔다.

2011년 CJ제일제당으로 조인하면서, bibigo 브랜드 런칭, 육가공사업팀장, 냉동사업담당, NPD(New product development) reset, INNO100 (CJ제일제당 사내벤처) 런칭에 이어 현재 bibigo와 Gourmet 브랜드를 총괄하는 Brand Group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