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임수민

당신의 쇼핑백은 알고있다: 고가치 "찐팬" 공략 전략 

쇼핑몰에는 매일 수많은 고객이 온다. 모든 고객은 소중하지만 모두에게 집중하기는 쉽지 않다. 많은 고객 중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집중해야 하는 고객은 누구일까?

우리 고객 중 가장 고마운 고객이 누구인지 정의하고, 브랜드 '찐팬'을 늘리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사례를 공유하고자 한다.

Part A
- 쇼핑몰에 더 도움이 되는 ‘고객’은?
- 우리 고객 중 특히 소중한 고객 찾기
Part B
- 넓은 세상에서 똑똑하게 고객 찾기
- 케이스 스터디 : 데이터와 머신러닝이 만날 때

 

임수민 매니저 | 구글 

임수민 매니저는 AWS를 거쳐 2020년 Google에 Join하여 연간 200곳 이상의 기업들에게 광고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가치 유저를 발굴하여 효율적인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도록 여러 기업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B2B, 병의원 등 다양한 업계를 대상으로 고가치 유저 획득에 대한 다수의 세미나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