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 Gingiss 디지털 마케팅 서밋

디지털 혁명 시대의 고객 경험 전략

 

곧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Dan Gingiss

'The Experience Maker' 저자

댄 깅기스는 20여년간 이메일부터 소셜 미디어까지 마케팅 채널 전반을 경험해 온 CX 분야의 전문가이다.

댄은 Discover, 맥도날드 등 많은 B2C, B2B 기업에 실용적이고 수익성 있는 CX 솔루션을 제안했다.

특히 2017년에 펴낸 <Winning at Social Customer Care>와 2021년 출간한 <The Experience Maker>를 통해 성공적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를 이끌기 위한 전략과 고객이 자발적으로 공유하고 싶게 만드는 고객 경험 방법과 사례를 소개하여 세계적인 주목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