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테일 미디어 : 광고의 다음 물결이 다가오다
쿠키의 죽음, 브랜드 안전성, 투명성 부족 등 오늘날 많은 이슈들이 광고를 괴롭힌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가 없는 새로운 유형의 미디어가 있다. 바로 리테일 미디어이다. 아마존이 on-site 광고를 시작한 이후로, 리테일 미디어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Walmart, Instacart, Yodobashi와 같은 많은 리테일 업체들은 현재 높은 이윤의 비즈니스와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공개하고 있다. 그렇다면 오늘날 리테일 미디어는 어디에 있으며 어디로 가고 있을까? 마케터들은 우리의 브랜드와 고객에 대해 무엇을 생각해볼 수 있을까? Pacvue는 소기업부터 세계 최대의 광고주에 이르기까지 브랜드를 위해 이 작업을 수행해 왔다. DMS2023에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Nate Shurilla
Head of APAC | Pacvue
네이트는 일본의 콘텐츠 마케팅 회사에서 마케팅을 시작했다.
그 후 iPROspect와 Dentsu에 입사하여 글로벌 e-commerce 이끌었다. 이후 네이트는 Global Head of eCommerce로서 시세이도 그룹에 합류해 그룹내 브랜드들의 디지털 커머스 전략을 이끌었다. 네이트는 현재 유니콘회사이자 빠른 성장성을 보이는 e-commerce 플랫폼사인 Pacvue APAC 담당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