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ki

NPS, CX(고객경험), AI를 통합한 마케팅 전략 방안

마케터는 어떻게 NPS(순고객추천지수)와 고객 경험(CX), AI를 활용하여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까?

DMS 2023에서는 국제 물류기업 UPS의 실제 사례를 통해 NPS와 브랜드 연관지수 데이터를 활용해 의사결정을 내리는 방법과 Canva, 챗GPT 등을 활용해 팀 운영을 더 효율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Nikki Taylor

Marketing Growth Strategy Director | UPS

니키 테일러는 20년 경력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금융, 보험, 통신, 소매, 물류, IT, 스포츠 및 부동산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인하우스와 에이전시를 모두 경험했다.

전문 분야는 브랜드, PR, 고객 경험 마케팅으로 디지털, 인공지능(AI), 피지털(Phygital)에서의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물류 기업 UPS에서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의 마케팅 성장 전략을 이끌고 있으며 4개팀(SMEs, CX, CRM, 브랜드 및 디지털 &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총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