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조나 현대자동차 Jonah Hong

디지털 혁명 시대의 고객 경험 전략

 

더이상 고객은 제품만 보고 사질 않는다. 제품을 구매하기 까지의 모든 과정을 중시한다. 이 과정에서 겪는 경험에 돈을 기꺼이 지불하며, 브랜드를 신뢰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가 허물어진 지금은 더욱 고객 경험이 중요하다. 이렇게 경쟁이 치열하고, 시장이 복잡할 수록 고객에 집중해야 한다.

이 세션을 통해서 The Experience Maker의 저자인 Dan Gingiss와 현대 자동차 고객 경험 마케팅을 진두지휘하는 홍조나 상무의 인사이트를 들어 볼 예정이다.

 

홍조나

디지털고객경험실 상무 | 현대자동차

홍조나 디지털고객경험실장(상무)은 현대자동차의 디지털 경험을 이끌고 있다.

커넥티드카, 자율주행을 위한 스마트 모빌리티 기업으로 변화하는 현대자동차에서 홍조나 상무가 리드하는 디지털 고객경험팀은 디지털 테크놀로지를 활용해 점차 다변화되는 고객 접점에서 차별화되고 개인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