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trel Lee Dentsu 디지털 마케팅 서밋

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트렌드 & 인사이트

Kestrel은 2021년, 2022년 아시아와 중국의 Z세대와 MarTech 트렌드가 어떻게 급격히 변화했는지, 브랜드가 인바운드 마케팅, 소셜미디어 및 이커머스 활성화를 통해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본 세션에서는 중국 시장의 성공 사례를 공유합니다.

DMS 2023 Take Aways

  • 여행/관광 부문 광고와 아이디어
  • 메타버스 및 가상 아바타 아이디어
  • 알리바바와 JD를 넘어선 소셜커머스
  • AI가 마케팅을 주도하는 방법
  • 다크 소셜/프라이빗 트래픽 활용하기

 

Kestrel Lee

Integrated Solutions, Creative Lead | dentsu

Kestrel Lee는 20여년 경력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이다. 뉴미디어, 신기술, 메타버스 및 게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의 새로운 리테일 변화, 소셜미디어 및 아시아 지역의 e커머스 혁신을 경험한 테크 리더이기도 하다.

Kestrel은 유니레버, LVMH, L'Oreal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를 담당했고 저명한 광고제인 One Show 및 Spikes Asia 등에서 100여 개의 디지털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