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마케터는 DMS에서 흐름을 읽습니다

Why Digital Marketing Summit?

Digital Marketing Summit은 2016년 제 1회 행사로, 올해 8회째를 맞이합니다.

늘 세상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빠르게 변화합니다. 챗GPT보세요 !! 가장 변화에 민감해야 할 직군은 마케터입니다.
고객의 변화를 잠깐 놓치는 사이 경쟁력을 읽어 버리기 때문입니다.

DMS는 마케터들에게 숲과 나무를 동시에 보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마케팅이 무엇인가에 대한 원칙을 고수하면서, 데이터, AI 등 새로운 기술의 융합과 이로 인한 방식의 변화를 알려드립니다.

예측하기 힘든 이 시대에 DMS 2023의 지식이 등불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And

DMS 2023 만의
특별함

Icon-date-dot

· 현장의 리더들이 공유하는 인사이트

◈ DMS를 8년간 유지하며 성장한 이유는 이 행사가 마케터를 위한 행사라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전체적인 흐름과 실무적인 Use Case를 놓치지 않도록 약 50개의 세션이 설계 되어 있습니다.
현대의 마케팅은 매우 정교하고 과학적인 결과를 내야 하기 때문에, 데이터, 기술, 방법론에 관한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각 기업의 현장의 리더 혹은 프로젝트 리더들이 강연자로 초빙을 받습니다. 이 행사는 컨퍼런스 이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디테일한 방법을 하나씩 가르쳐 드릴 수는 없어도,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더 연구해야 할 지 명확한 방향성을 제공합니다. DMS에서 그러한 인사이트를 찾아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Icon-date-dot

·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서바이벌 킷

◈ 이 세상에는 수 많은 브랜드가 존재합니다. 어떤 브랜드는 100년을 가며, 또 어떤 브랜드는 1년을 넘기지 못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가요? 해답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고객을 위해서 브랜드는 무엇을 할 수 있는 지 늘 생각해야 하죠. DMS는 다양한 브랜드의 사례를 올립니다. 여러 프로젝트 사례가 공유됩니다. 이 작용을 통통해서, 산업이 더욱 발전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브랜드에 대해서 생각하는 계기가 돱니다.  
Icon-date-dot

· 글로벌 연사를 어렵게 초빙하는 이유

◈ 우리는 지난 7년간 여러분에게 글로벌 흐름을 보여 드리기 위해, 글로벌 브랜드와 기술 기업의 핵심 연사를 초빙하여, 살아있는 Use Case를 그대로 전달해 드렸습니다. 우리는 국내 시장의 흐름에 갖혀서는 안 됩니다. 
우리도 점점 DMS는 글로벌 스케일로 성장했습니다. 올해도 글로벌 연사 및 국내 톱 브랜드 그리고 내공높은 전문가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Icon-date-dot

· 리더와 실무자에게 전달하는 "촉"

DMS는 매니저와 실무자를 위한 세션이 고루 섞여 있습니다. 오후 프로그램은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매니저라면, 좀 더 전략적이고, 큰 그림을 전달하는 세션을 선택해 보세요 !! 여러분이 만약 실무자라면, 마케팅 산업의 흐름과 동시에 강연자들의 실무적인 경험과 다양한 시도 그리고 Tip을 전달하는 세션을 들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 마케팅 테크, 한자리에

오늘날 마케팅은 점점 더 복잡해 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브랜드 마케팅과 매스마케팅에 의존했던 것이, 디지털 시대에서는 데이터, 솔루션, 방법론이 모두 융합되어야 합니다. 현대의 마케터들은 마케팅 기술에 대한 기본적인 트렌드와 지식을 필요로 합니다. DMS에서 최신 기술적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든든한 미래, DMS 뉴스레터 신청하기 

Digital Marketing Summit과
관련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