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S 2023의 워크샵을 소개합니다.

※ DMS의 마케터 분들을 위한 워크샵이 개최됩니다.

Day 3 - 4월 6일, 특별 워크샵으로 진행되며 개별 등록으로 진행됩니다.

선착순 인원으로 한정되며, 정원 마감 시 추가 등록은 불가합니다

 

※ 모든 워크샵은 마감되었습니다.

워크샵 #1)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챗GPT 활용 워크샵: 마케팅 실전 적용을 위한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학습

ChatGPT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마케팅 산업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여집니다.

본  워크샵은 디지털마케팅 실무자들이 효과적으로 ChatGPT와 같은 첨단 AI를 활용하기 위해 지시문(Prompt)을 체계적으로 던지는 방법을 습득하게 할 예정입니다.

어떤 프롬프트(지시어)를 사용해야 마케팅 활용을 위해서 더 적절하고 유용한 답을 효율적으로 얻어낼 수 있는가를 실전적인 디지털 마케팅 문제들을 통해 직접 실습해 이후 참가자 각자 새로운 과제들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할 예정입니다.

 

  • 강연자 : 전용준 대표 | 리비젼 컨설팅
  • 대상자 : 브랜드 마케터,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등
  • 진행시간 : 4월 6일 오전 9-12시 (3시간)
  • 장소 : 인터컨티넨털 호텔 (30층), Snack 제공

 

====================================================

2차 오후 시간에 동일한 세션으로 추가 워크샵이 개설되었습니다.

 <2차 워크샵 일정>

  • 강연자 : 전용준 대표 | 리비젼 컨설팅
  • 대상자 : 브랜드 마케터,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등
  • 진행시간 : 4월 6일 오후 2-5시 (3시간)
  • 장소 :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2F 205호

 

<등록 방법 안내>

홈페이지 '등록하기'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티켓 중 '전용준 워크샵 2차 (오후)' 로 선택 후, 등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워크샵은 마감 되었습니다.

전용준 대표 | 리비젼 컨설팅 

전용준 리비젼컨설팅 대표는 경영학 박사이며 CRM/타깃 마케팅과 머신러닝을 포함한 데이터 분석의 비즈니스 실무 적용 베테랑이다. 온/오프라인 유통과 신용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사들을 위해 고객/마케팅/캠페인 전략개발과 상품추천등의 고급예측분석 업무를 수행해왔다. 또 다양한 교육과 강연과 더불어 CRM2.0 고객중심경영 업그레이드 전략, CEO를 위한 빅데이터 등의 저서나 컬럼 등을 통해서도 보다 체계적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얻으려는 실무자들을 만나고 있다.

 

워크샵 #2) 콘텐츠 Repurposing 실전 활용법

류지안 1122

 1개의 콘텐츠를 20개의 콘텐츠로 만드는 콘텐츠 스노우볼!

본  워크샵은 디지털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실무자들이 한 개의 콘텐츠를 다양한 방법으로 다방면의 타겟과 콘텐츠 용도를 바탕으로 여러 개의 콘텐츠로 만들어 내는 스킬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글로벌 시장에서 IT 및 SEO 프로젝트를 수행해 온 SEO 전문가와 함께 콘텐츠 스노우볼을 직접 실습 및 해결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할 예정입니다.

 

 

  • 강연자 : 류지안 대표 | Ryu Media & SEO 전문가
  • 대상자 : 브랜드 마케터,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등
  • 진행시간 : 4월 6일 오후 2-5시 (3시간)
  • 장소 :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2F

 

본 워크샵은 마감 되었습니다.

류지안 대표 | Ryu Media & SEO 전문가

류지안 대표는 한국, 미국, 호주, 싱가폴, 말레이시아, 홍콩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 IT 및 SEO 프로젝트를 수행해온 SEO 전문가이다. 2019년 DMS에서 당시 한국에 생소했던 SEO(검색엔진최적화) 전략을 강연했던 류지안 대표는 현재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컨설팅 회사 Ryu Media를 운영하며 2022년 말 겟파운드(GetFound.kr)를 론칭하여 유튜브, 블로그, 뉴스레터 등에 SEO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