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셜 커머스 트렌드 및 인사이트 : 글로벌 시장을 공략을 위한 지침서
강연 요약
소비자의 소셜 플랫폼 이용은 전혀 줄고 있지 않다. 소셜 미디어는 거대한 수요 창출 창구다.
DMS에서 세계적인 전문가 크리스를 통해 방대한 데이터의 핵심을 파악하고 전 세계의 소셜 커머스 현황을 파악해 본다.
Chris Baker, Founder | Totem Media
130개 이상의 브랜드를 성장시킨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Speaker Bio
토템 미디어(Totem Media)의 설립자인 크리스는 마케팅의 미래에 집중하고 있다.
새로운 시장, 채널, 기술을 활용해 성장 기회를 발굴할 수 있도록 글을 쓰고, 강연하며, 고객과 협력하고 있다. 토템 미디어의 중국 시장, DTC 브랜딩, AI, 소셜 커머스 관련 보고서와 백서는 1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다.
마케터이자 전략 기획자로서 20년 동안 글로벌, 중국, 아태 지역(APAC) 생태계를 연결하고 각 지역의 모범 사례를 재구성하는 데 집중해왔다. 애플, 폭스바겐, 스타벅스, 나이키/컨버스, 버진, 오메가/스와치 그룹, 텐센트, 뉴발란스, 디즈니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루도록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