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의 리더들이 공유하는 마케팅 트렌드와 인사이트
DMS는 현실과 동떨어지는 콘텐츠가 되지 않도록, 많은 현장의 마케팅 리더들이 연사로 참가합니다.
현대의 마케팅은 매우 정교하고 과학적인 결과를 내야 하기 때문에, 데이터, 기술, 방법론에 관한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각 기업의 현장의 리더 혹은 프로젝트 리더들이 강연자로 초빙을 받습니다.
본 컨퍼런스에서는 여러분들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더 연구해야 할지 명확한 방향성을 제공합니다. DMS에서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지식 행사
이 세상에는 수많은 브랜드가 존재합니다. 어떤 브랜드는 100년을 가며, 또 어떤 브랜드는 1년을 넘기지 못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가요? 해답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고객을 위해서 브랜드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늘 생각해야 하죠.
DMS는 다양한 브랜드의 사례를 다루고 있습니다. 여러 프로젝트 사례가 공유됩니다. 이 작용을 통해서, 산업이 더욱 발전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브랜드에 대해서 생각하는 계기가 됩니다.
Why Attend
글로벌 스케일
우리는 지난 9년간 여러분에게 글로벌 흐름을 보여 드리기 위해, 글로벌 브랜드와 기술 기업의 핵심 연사를 초빙하여, 살아있는 Use Case를 그대로 전달해 드렸습니다. 우리는 국내 시장의 흐름에 갇혀서는 안 됩니다.
DMS는 조금씩 글로벌 스케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글로벌 연사 및 국내 톱 브랜드 그리고 내공 높은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리더와 실무자를 위한 탁월한 선택
DMS는 매니저와 실무자를 위한 세션이 고루 섞여 있습니다. 오후 프로그램은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매니저라면 조금 더 전략적이고, 큰 그림을 전달하는 세션을 선택해 보세요!! 여러분이 만약 실무자라면, 마케팅 산업의 흐름과 동시에 강연자들의 실무적인 경험과 다양한 시도 그리고 Tip을 전달하는 세션을 들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대한민국 마케터는 DMS에서 흐름을 읽습니다.
Why Digital Marketing Summit?
DMS 2025, 올해 10년차를 맞이합니다. 그간 이 행사는 만명 이상의 대한민국 마케터와 외국 참가자들이 참석하여, 아시아에서 꽤 영향력 강한 행사로 자리 매김을 했습니다.
마케팅은 많은 면에서 매우 흥미롭고 재밌는 분야입니다. 시각과 청각을 즐겁게 해주죠. 시장의 자금을 흐르게 하고 경기를 살리는 최고의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반면, 마케팅은 매우 어려운 분야입니다. 늘 시장 환경에 취약하고,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이며, 기술의 발전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DMS는 마케터들에게 숲과 나무를 동시에 보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마케팅의 본질적인 질문에서 시작하여 데이터, AI 등 새로운 기술의 융합과 이로 인한 방식의 변화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합니다.
일년에 한 번씩 강력한 전환점이 필요합니다. DMS 2025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마케팅 테크, 한자리에
DMS는 매년 빠르게 진화하는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혁신적인 솔루션 케이스를 접할 수 있고, 부스 전시회에서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와 기술이 매우 중요한 마케팅 환경에서, 어떤 혁신적인 솔루션이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을 지 알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