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S 2023 4월 4-5일 종료   

 

여러분 반갑습니다!! 대한민국 마케터의 마케팅의 방향을 읽는 DMS, 찾아 옵니다. 

마케팅 지식 페스티벌 DMS 2023은 올해는 현장 행사로 진행됩니다.

DMS에서 여러분은 브랜드 전략에서 미디어 채널 변화, 마케팅 테크놀로지 까지, 어디에서도 만나기 힘든 현장의 리더로 부터 경험과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곧 DMS에서 만나요 !!

JIN0232

DMS Program Update !!

  • DMS 2023는 오전 키노트 강연과 오후 프로페셔널 트랙으로 나뉘어서 구성됩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Full Day Conference (코엑스 그랜드볼룸)입니다. 
  • 오후는 여러 세션이 동시에 진행되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현장 행사이며, 참가자에 한해서 녹화분 (공개 가능본으로 제한)이 제공됩니다. 현장 참가 필수!! 
Day 1 - 4/4 (화)
Day 2 - 4/5 (수)
Day 3 - 4/6 (목) 워크샵 프로그램

 

Session 1
[09:00 - 09:40]

마케팅, 마케팅 산업, 마케팅 기술: Where We Are 

 

조용민 상무 | Google
진민규 담당 | LG Display
조세원 실장 | Kakao
박세정 대표 | DMK Global

 

 

 

Session 2
[09:40 - 10:20]

 

온라인 플랫폼의 무한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브랜드 전략

Marketing to win in the age of the infinite shelf

Caleb Hill VP | Coupang, 전) Amazon Ads

 

 

 

Session 3
[10:50 - 11:25]

 

디지털 혁명 시대의 고객 경험 전략
Customer Experience Strategies in the Age of the Digital Revolution
Jonah Hong 상무 | 현대 자동차 그룹
Dan Gingiss  'The Experience Maker' 저자
Moderator) 주재우 교수 | 국민대학교 

 

 

 

Session 4
[11:25 - 12:00]

 

디지털 마케터의 서바이벌 킷과 핵심 Skill Set

Good digital marketers need to be more like good data scientists

황규별 CDO | LG유플러스, 전) AT&T, 델타항공, DirecTV

 

 

 

Brand & Content Marketing

[Brand Strategy] - [13:20 - 14:00]

K-food 플랫폼으로서의 bibigo 브랜드 전략


김숙진
상무 | CJ제일제당

 

[Behavioral economics] - [14:00 - 14:40]

행동 경제학을 통해서 배우는 고객의 심리


신임철 
대표 | 아톤모빌리티, 행동경제학자, 저자

[AdTech Strategy] - [14:40 - 15:15]

빅데이터를 활용한 AI 예측 마케팅 전략: 124만 8천 시간의 노하우


강성원
이사 | 인라이플

 

 

 

 [트렌드 & 실용 전략] - [15:45 - 16:25]

이커머스를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 : 브랜드의 새로운 마케팅 실험


임재현
상무 | HS Ad

 

 

[Content Marketing 실무] - [17:05 - 17:40]

콘텐츠 Repurposing 전략과 멀티 서치의 활용


류지안
대표 | RYU MEDIA

 

Market Watch

[Marketing Strategy] - [13:20 - 14:00]

NPS, CX(고객경험), AI를 통합한 마케팅 전략 방안


Nikki Taylor
Marketing Growth Strategy Director | UPS

[Content Strategy] - [14:00 - 14:40]

고객의 욕망에 답하는 브랜드의 비밀

 

김윤경
본부장 | 어센트 코리아

 

[MarTech Trend] - [14:40 - 15:15]

새로운 AI 기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으로 ​디지털 ​마케팅 혁신​하기​


Elie Khoury​
Product Lead of AIRIS  | Appier

 

[Tech & Creativity] - [15:45 - 16:25]

생성 AI를 활용한 Brand Building: 컨셉에서 제작까지


Jean-Christophe NAOUR
Principal Designer | 삼성전자

 

[AdTech Insight] - [16:25 - 17:05]

자동화를 넘어 '초지능 광고 최적화'로 마케팅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방법


김범용
CX Digital Marketing Director | LG CNS

[Marketing Case Study] - [17:05 - 17:40]

초고속 가입자 1천 4백만명 '삼쩜삼' 마케팅 스토리 : 브랜드 vs. 퍼포먼스 마케팅

 

황승욱
팀장 | 삼쩜삼(자비스앤빌런즈)

 

Customer Experience & Commerce

[Market Trend] - [14:00 - 14:40]

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마케팅 테크놀로지 트렌드 & 인사이트


Kestrel Lee
Integrated Solutions, Creative Lead | dentsu

[Customer Expereince] - [14:40 - 15:00]

고객경험, 무엇부터 우선순위화 해야 될까

 

Monisha Voonna
Head of Solution Consultant APJ |Contentsqure

[Social Trends] - [15:00 - 15:15]

지금 바로 주목해야 할 5가지 아시아 핵심 소셜 트렌드

 

Joseph Latteri
Enterprise Customer Success Director l Meltwater

 

[eCommerce Case Study] - [15:45 - 16:25]

O4O의 시대, 모바일 브랜드 퍼포먼스 마케팅이 만드는 고객 쇼핑 경험의 혁신


이정표
부문장 | GS 리테일

 

 

 [Commerce Trend] - [16:25 - 17:05]

소셜 커머스의 부상 : D2C & NFT 등 브랜드의 최신 소셜 커머스 트렌드


Arvind Sethumadhavan
Founder | The AI Living Lab
Growth Catalyst

 

 

Session 1
[09:00 - 09:20]
[Zoom 연결]

 

Opening Talk) 어떤 말이 고객의 마음을 여나: 조나 버거 교수

Jonah Berger 교수 | 와튼 스쿨 (The Wharton School), 세계적 마케팅 구루 & 베스트셀러 'Contagious' 저자

 

 

 

Session 2
[09:20 - 10:00]

 

AI의 기술 진보와 마케팅: 생성 AI 마케터의 시대가 열리나

The Present & Future of Marketing with AI

이문태 랩장 | LG AI Research, 교수 | 일리노이 대학교
진요한 본부장 | 전)이마트 CDO, 전)SKT

 

 

 

 

 

Session 3
[10:00 - 10:30]

 

경기 하강의 시대, 마케터가 돈 낭비를 줄이는 방법에 대하여 

Don't waste your marketing budget in a recession

Jenni Romaniuk Professor | Ehrenberg-Bass Institute (베스트셀러 How Brands Grow 저자)

 

 

 

 

Session 4
[11:00 - 11:30]

귀사의 디지털 마케팅은 정말 효율적인가? 

Is Digital Marketing giving you the ROI you desire

Devendra Shivhare Head of Marketing Tech, APAC | 코카콜라
Nate Shurilla Head of APAC Assembly & Managing Director, Japan | Pracvue 전) 시세이도, 전) IProspect
Nikki Taylor Marketing Growth Strategy Director | UPS
Moderator) Arvind Sethumadhavan Growth Catalyst & Founder of The AI Living Lab | 전)WPP, 전)D

 

 

 

 

Session 5
[11:30 - 12:00]

 

디지털 시대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도전과 혁신: 복잡한 e-커머스에서의 항해

Beauty in the Digital Age: Navigating the Complexities of e-Commerce

이선영 CDMO | 로레알코리아

 

 

Data Science & AI

[AI Marketing] - [13:20 - 14:00]

Outbound 마케팅의 새로운 관점 : KB카드 AI마케팅 플랫폼(AIMs) 케이스


이승현
선임차장 | KB국민카드

 

[Lifestyle] - [14:00 - 14:40]

데이터로 살펴본 새로운 소비권력, 리본 (Re-born) 세대


노성산
Director | 샌드박스네트워크

 

[Data Driven Marketing] - [14:40 - 15:15]

리세션에 맞설 퍼스트 파티 데이터(1st Party Data) 그로스 전략


오예은
이사 | Branch

 

[Data Science] - [16:25 - 17:05]

어떻게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의 마케팅은 HY (한국 야쿠르트) 프레딧몰 3배 성장에 기여했나? 

 

이중균
데이터센터장 (이사) | hy (구 한국야쿠르트)

 

[Marketing ROI] - [17:05 - 17:40]

마케팅 성과측정의 혼란기: 왜 마케팅 믹스 모델링 (MMM)이 강력한 대안인가? 


안재윤
한국지사장(MD) | Analytic Edge
전) 월마트, 전) 닐슨

Brand Marketing & Lifestyle

[Strategy] - [13:20 - 14:00]

글로벌 마케팅 Use Case, 3M의 디지털 마케팅 운영


Kavitha Karthikeyan
Digital Marketing Ops & Strategy Leader | 3M

[Digital Transformation] - [14:00 - 14:40]

AB inBev 차세대 디지털 마케팅 스토리 


임재현
상무 | AB InBev Korea

 

[Customer Experience] - [14:40 - 14:57]

고객경험 혁신 원칙과 사례


박찬재
이사 | Verticurl

 

[New Channel] - [14:57 - 15:15]

옥외광고 패러다임의 변화 : DOOH를 통한 글로벌 오디언스 타겟팅

제갈윤승
지사장 | 하이브스택

 

 

[Customer Journey] - [15:45 - 16:25] [Zoom 연결]

고객의 구매 여정 마다의 마케팅 Tactic: 가망고객은 어떻게 고객이 되는가


Blair Abbott
Director | 미래에셋

 

[Brand Marketing] - [16:25 - 17:05]

전통적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다: 미원의 디지털 전략


이정훈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리더 | 대상주식회사

[Shoppertainment] - [17:05 - 17:40]

쇼퍼테인먼트 전략: 트렌드 확산의 주역 Fast Follower와 함께


윤지원
Brand Strategist | TikTok Korea

Media, Data & Technology

[Marketing Media] - [13:20 - 14:00]

리테일 미디어 : 광고의 다음 물결이 다가오다


Nate Shurilla
Head of APAC | assembly
Managing Director, Japan | Pracvue

[MarTech] - [14:00 - 14:40]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 데이타 & 테크놀로지


Devendra Shivhare
Head (Director) of Marketing Tech, Asia PacificI 코카콜라

[Mobile Trend] - [14:40 - 14:57]

2023 모바일 현황: 데이터로 보는 글로벌 모바일 트렌드


김수정
이사 | data.ai (구, 앱 애니)

 

[MarTech] - [14:57 - 15:15]

CTV, 측정 가능한 TV 광고의 시대

 

박선우
지사장 | Adjust

[Market Trend] - [15:45 - 16:25]

마케터의 생산성을 5배 높여주는 Chat GPT 활용 방법

 

이시한
저자 & 교수 | 'GPT 제너레이션'

 

DMS를 늘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DMS의 마케터 분들을 위한 워크샵이 개최됩니다.

Day 3 - 4월 6일, 특별 워크샵으로 진행되며 개별 등록으로 진행됩니다.

선착순 인원으로 한정되며, 정원 마감 시 추가 등록은 불가합니다

워크샵 #1)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챗GPT 활용 워크샵: 마케팅 실전 적용을 위한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학습

전용준 배너 2

 

ChatGPT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마케팅 산업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여집니다.

본  워크샵은 디지털마케팅 실무자들이 효과적으로 ChatGPT와 같은 첨단 AI를 활용하기 위해 지시문(Prompt)을 체계적으로 던지는 방법을 습득하게 할 예정입니다.

어떤 프롬프트(지시어)를 사용해야 마케팅 활용을 위해서 더 적절하고 유용한 답을 효율적으로 얻어낼 수 있는가를 실전적인 디지털 마케팅 문제들을 통해 직접 실습해 이후 참가자 각자 새로운 과제들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할 예정입니다.

 

  • 강연자 : 전용준 대표 | 리비젼 컨설팅
  • 대상자 : 브랜드 마케터,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등
  • 진행시간 : 4월 6일 오전 9-12시 (3시간)
  • 장소 : 인터컨티넨털 호텔 (30층), Snack 제공

 

본 세션은 등록이 마감 되어 있습니다.

아래 '2차 신청하기' 링크를 통해서 추가 세션을 등록해 주십시요.

<2차 워크샵 일정>

  • 진행시간 : 4월 6일 오후 2-5시
  • 장소 :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2F 205호

워크샵 #2) 콘텐츠 Repurposing 실전 활용법

류지안 1122

 

1개의 콘텐츠를 20개의 콘텐츠로 만드는 콘텐츠 스노우볼!

본  워크샵은 디지털마케팅 & 콘텐츠 마케팅 실무자들이 한 개의 콘텐츠를 다양한 방법으로 다방면의 타겟과 콘텐츠 용도를 바탕으로 여러 개의 콘텐츠로 만들어 내는 스킬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글로벌 시장에서 IT 및 SEO 프로젝트를 수행해 온 SEO 전문가와 함께 콘텐츠 스노우볼을 직접 실습 및 해결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강연자 : 류지안 대표 | Ryu Media & SEO 전문가
  • 대상자 : 브랜드 마케터,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등
  • 진행시간 : 4월 6일 오후 2-5시 (3시간)
  • 장소 :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2F 205호

 

※ 워크샵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뉴스레터를 통해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DMS 2023에 참가하시는 여러분 모두 환영합니다. DMS 팀과 연락하시고자 하는 경우, 아래 사무국 연락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사무국 : 02-6959-5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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