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rogram of DMS 2023

여러분 반갑습니다!! 올해 DMS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전략, 미디어, 콘텐츠, 커머스, 데이터, AI 등 각 카테고리별로 국내외 연사가 라인업 됩니다. 항상 이 페이지를 체크하십시요. 또한 뉴스레터를 신청해 보세요. 

※ DMS 2023는 오전 키노트 강연과 오후 여러 개의 프로페셔널 트랙으로 나뉘어서 구성됩니다. 세션의 순서 및 제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DMS 주요 테마 영역  

그 어느 해보다 더 불확실한 시장, 변화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빠릅니다. DMS 2023에서는 AI등 기술의 빠른 진화 속에서 브랜드 전략, 콘텐츠 마케팅의 변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AI 마케팅을 깊게 살펴 봅니다.

· Market Watch 2023 
최근 GPT 3, Chat GPT등 점점 더 마케팅의 고유 영역에 접근하는 기술과 마케팅의 미래를 살펴 봅니다.

· Content & Commerce
쏟아지는 콘텐츠 홍수 속에서 타켓 마케팅은 더욱 어려워 졌습니다. 이것이 크리에이티브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 지 새로운 흐름을 짚어 봅니다.

· Data Driven Marketing & CX 
데이터는 점점 더 중요해 집니다. 이것이 어떻게 고객의 경험에 영향을 미칠까요?

· Industry Case 
올해도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과 스타트업의 실전 사례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JIN0499
Day 1 - 4/4 (화)
Day 2 - 4/5 (수)

 

Session 1

Opening Talk) Market Outlook_시장의 변화 2023
Guest Panelist

 

 

Session 2

 

Session for Coupang

Caleb Hill VP | Coupang, 전) Amazon Ads

 

 

Session 3

 

디지털 혁명 시대의 고객 경험 전략
Jonah Hong 상무 | 현대 자동차 그룹 외

 

 

Session 4

AI가 바꿀 크리에이티브 미래
연사 헙의 중

 

 

Session 5

 

K-platform으로서의 bibigo 브랜드 전략
김숙진 상무 | CJ제일제당

 

 

Session 6

 

행동경제학을 통해서 배우는 고객의 심리
신임철 대표 | 행동경제학자, 저자, 아톤모빌리티 대표

 

 

Session 7

 

AI 시대의  브랜드 빌딩 : 컨셉에서 생성까지(From Concept to Creation: AI and the Future of Brand Building Brand Creation in the AI Era)
Jean-Christophe NAOUR Principal Designer | Samsung Electronics

 

 

Session 8

 

콘텐츠 Repurposing 전략과 Tips
류지안 SEO 전문가

 

 

Session 9

 

 고객의 욕구와 니즈를 과학적으로 분석 하는 방법
김윤경 본부장 | 어센트코리아

 

 

Session 10

 

 AI 기반의 자동화 애드 테크
인라이플

 

 

※ 프로그램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뉴스레터를 통해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Session 1

마케터를 위한 현재의 AI에 대한 이해 & 전망
이문태 교수 & 랩장 | LG AI Research, 일리노이 대학교 외 2인

 

 

Session 2

성장의 잠재력을 뚫어라: NPS, CX, AI를 통합한 마케팅 전략

Nikki Taylor Marketing Growth Strategy Director | UPS

 

 

Session 3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Use Case : 3M
Kavitha Karthikeyan, Digital Marketing Ops & Strategy Leader | 3M

 

 

Session 4

 

고객경험 혁신 원칙과 사례
박찬재 이사 | Verticurl

 

 

Session 5

 

글로벌 금융 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사례와 전략
Blair Abbott Director | 미래에셋

 

 

Session 6

 

데이터로 살펴본 새로운 소비권력, 리본 (Re-born) 세대
노성산 Director | 샌드박스네트워크

 

 

Session 7

 

ChatGPT의 개막과 서치 마케팅:
Web 3.0과 마케팅 방식의 변화 예측
신동형 팀장 | 알서포트

 

 

Session 8

이 시대에 마케터의 역할은 무엇인가
연사 협의 중

 

 

Session 9

가제) 고객 중심 마케팅을 위한 Martech Stack 전략

Devendra Shivhare, 코카콜라 

 

 

※ 프로그램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뉴스레터를 통해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Call For Speakers

DMS 2023에서 강연 추천 및 신청, 스폰서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사무국으로 연락주세요.

DMS에서의 주제 제안, 발표 그리고 어젠다 제안을 환영합니다.

사무국 : sunnyb@dmkglobal.co.kr | 02-6959-5033

 

 

뉴스레터 신청하기

Digital Marketing Summit과
관련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