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2023 !! 내년에 뵙겠습니다.

Day 1 - 8/23(화)
Day 2 - 8/24(수)

※ CMS 2022는 강연과 워크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시에 진행됩니다.

※ 세션 소개는 제목 및 연사 이름을 클릭하십시요.

 

<Opening Performance>

09:00 - 09:05

[Opening Performance]

CMS 2022 오프닝:  Performance

CMS 2022는 가상 인플루언서 '루이'의 노래 공연으로 시작합니다

가상 인플루언서 '루이'의 공연을 기대해 보세요

 

세션 # 1

09:10- 09:30

Henry OngHenry Ong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 | Universal Pictures
Ex) Marvel Entertainment
Iwan Setiawan
<마켓 5.0> 공동 저자 & Markeeters 대표
Bill Yom
Global Creative Head CCO
Jung von Matt

 

세션 # 2

09:30-10:00

라이브 연결

마케팅 기획은 창의성과 고객에게 다가가는 스토리 전개입니다. 세계적인 작가, 프로듀스이자 오징어 게임 'Creator' 황동혁 감독과 대화를 나눌 예정입니다. 모더레이트는 임성희 박사 (SK 브로드밴드)가 진행하겠습니다.
황 동 혁
감독 | 오징어 게임

 

세션 # 3

10:00-10:30

세계적인 브랜드들은 어떤 크리에이티브를 고민하고 있을 까요? 나이키, MTV 출신의 세계적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Rich의 강연을 듣습니다.
Rich Tu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아티스트 | Jones Knowles Ritchie

 

 

 

 

 

Morning Break Time

 

CMS Special Performance

10:55-11:05

 마케터와 함께하는 스페셜 공연

 

 

김 소 현

뮤지컬 배우

 

세션 # 4

11:05-11:35

설 윤 환
General Manager | 틱톡코리아
 

 

세션 # 5

11:35-12:05


오 혜 원
상무 | LG전자


이 진 영
부장 | Adidas
Moderator
주 재 우
교수ㅣ국민대학교

Lunch

Track A

김 연 정
상무 | Twitter 

A | 14:10-14:50 [Customer Experience]

글로벌 마케팅의 기술: 콘텐츠와 컨텍스트 (Context)

Vincent Washington
VP | Sprinklr
Jeffrey Chow
프로덕션 디렉터(APAC) | Shutterstock Studios
 

Afternoon Break Time

이 성 하
VP | 크래프톤
gs리테일 이정표이 정 표
실장 | GS리테일

Track B

서 우 석
대표 | 비마이프렌즈
Dissara (Ohm) Udomdej
CEO | Yell Advertising

Joe Pruksuwat
Joe Pruksuwat
AVP Digital Marketing | CPF (Thailand)

B | 14:50-15:30 [Content Technology]

AI가 만드는 시와 작곡 그리고 콘텐츠

신 정 호
CTO | CJ올리브네트웍스

Afternoon Break Time

Hao Tran
CEO | Vietcetera Media

주 성 균 
Creative Director  | The Absolut Company

Track C

김 동 은
대표 | (주)메타버스제작사
전) 하이브 세계관라이브러리 파트장
심 준 용
디자인 총괄 (VP of Design) | 카카오스타일
전) 구글 본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전)애플 본사 아트 디렉터
심 준 용
디자인 총괄 (VP of Design) | 카카오스타일
전) 구글 본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전)애플 본사 아트 디렉터

Afternoon Break Time

고몽 · 김시선 · 지무비 · 리뷰엉이

총 680만 팔로워의 크리에이터

고몽 · 김시선 · 지무비 · 리뷰엉이

총 680만 팔로워의 크리에이터

 

※ 프로그램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뉴스레터를 통해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세션 # 1

09:05-09:30

라이브 연결

[Brand Insight]

고객의 공감을 얻는 브랜드 팬덤의 노하우

Tiffany Matloob
Univ. of Southern California & Global Head of Creator Community, Youtube shorts

세션 # 2

09:30-10:10

Henry OngHenry Ong
Brand Marketing 디렉터
유니버설 픽쳐스, 전) 마블 엔터테인먼트

Break Time

<CMS Special Performance>

10:40 - 10:50

[Performance]

마케터와 함께하는 스페셜 무대

레이어스 클래식

Day 2 오프닝은 40만 팔로어 클래식 연주팀 레이어스 클래식과 함께합니다.

Day 2 오프닝은 40만 팔로어 클래식 연주팀 레이어스 클래식과 함께합니다.

세션 # 3

10:50-11:25

K 콘텐츠가 전세계에 핫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 마케팅 측면에서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직접 현장의 리더로 부터 들어 보겠습니다.

K 콘텐츠가 전세계에 핫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 마케팅 측면에서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직접 현장의 리더로 부터 들어 보겠습니다.

송 지 은
대표 | JYP 일본지사 & 아티스트 1본부

최 원 준
대표 | 케이타운포유

세션 # 4

11:25 - 12:00

많은 글로벌 플랫폼 및 기술 기업이 메타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세계 1위의 광고에이젼시 WPP도 그러합니다. Mehta가 본명인 WPP의 Hogarth 월드와이드의 Metaverse 총괄 Metha가 메타버스에서의 미래 마케팅을 설명합니다.

많은 글로벌 플랫폼 및 기술 기업이 메타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세계 1위의 광고에이젼시 WPP도 그러합니다. Mehta가 본명인 WPP의 Hogarth 월드와이드의 Metaverse 총괄 Metha가 메타버스에서의 미래 마케팅을 설명합니다.

Mehta Mehta
Global Executive Creative Director Hogarth WorldWide, WPP그룹

Lunch

Track A

서 흥 교
CDMO | 로레알 3CE, 전) Meta
방 종 환
대표 | 트위치 코리아
박 세 용
대표 | 어센트코리아

Afternoon Break Time

조준형 부장 조 준 형
부장 | SPC삼립

윤 민 석
과장 | SPC삼립

A | 16:45-17:30 [Marketing Trend]

살아남는 콘텐츠, 기여하는 콘텐츠 


김 지 연
이사 | 로레알
 
김 혜 정
CMO | 왓챠
노 성 산
이사 | 샌드박스네트워크

Track B


한 정 훈
스튜디오 에피소드 대표
원소주 박효수박 효 수
랩헌드레드 대표,
원소주 기획자
Iwan Setiawan
Marketing 5.0 공동 저자 & CEO | Markeeters
Adlin Noor Syarif
Senior Digital Strategist Partner | PT. Sasa Inti
Despoina Zachariadou
XR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러지스트 | Flair Fashion

Afternoon Break Time


Salawit Suviporn
 Head of Think Tank ㅣ Siam Piwat Group (Thailand)

B | 16:45-17:30 [Marketing Trend]

메타버스: 스토리텔링과 NFT

이 상 협
책임 ㅣ LG 유플러스
임 지 순
CEO ㅣ 3PM

Track C

C | 13:30-14:10 [Speech & Chat]

파타고니아는 유행을 팔지 않습니다


김 광 현
팀장 | 파타고니아
엔조이 커플
200만 팔로워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엔조이 커플
200만 팔로워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Afternoon Break Time

김 이 라 리드 | 틱톡코리아 
김 승 준 헤드 | 틱톡코리아 
박 선 미 리드 | 틱톡코리아 
현 지 은 매니저 | 틱톡코리아 
김 이 라 리드 | 틱톡코리아 
김 승 준 헤드 | 틱톡코리아 
박 선 미 리드 | 틱톡코리아 
현 지 은 매니저 | 틱톡코리아 
 

Workshop & Meet up

13:30-14:10 [Meet-up]

연사와의 Meet-up 

 

Meet-up

 

 

 

 

 

 

 

 

 

 

 

Afternoon Break Time

Despoina Zachariadou
XR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러지스트 | Flair Fashion
Despoina Zachariadou
XR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러지스트 | Flair Fashion

CMS 2022 Closing Gala Performance

17:30- 17:50

 창민 2AM

(본 클로징 퍼포먼스는 Day 1 현장 참가자도 참석 가능합니다)

 

 

※ 프로그램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뉴스레터를 통해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뉴스레터 신청하기

Content Marketing Summit과 관련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