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너머 세상: AI 주도 세상에서 행동 중심적인 브랜드 구축하기

강연 요약

인터넷이 등장했을 때, 브랜드는 웹사이트가 필요했다. 모바일이 주도했을 때, 앱은 필수 요소가 되었다.

이제 AI는 디지털 경험을 재편성하고 있다. 이는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우리가 연결하고, 참여하고, 성장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힘으로 작용하고 있다.
전통적인 인터페이스가 사라져 가는 가운데, 브랜딩의 미래는 맞춤적이고 직관적이며 진정으로 행동 중심적인 경험을 창출하는 데 있다.

이번 DMS에서는 AI가 어떻게 하면 브랜드가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스크린을 넘어서 행동 중심적인 상호작용을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 볼 예정이다. AI를 활용하면서도 브랜드의 본질을 잃지 않는 방법을 알아보자.

Anthony Baker
Managing Director | R/GA Japan

Speaker Bio

앤서니 베이커, 매니징 디렉터 R/GA Japan (Anthony Baker, Managing Director, R/GA Japan) 앤서니는 비즈니스 기술, 전략, 창의성 및 디자인의 교차점에서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들이 측정 가능한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4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디지털 비즈니스 컨설턴트이자 기술 전문가로서, 그는 4개 대륙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다.

R/GA Japan의 창립 멤버로서, 앤서니는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확장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APAC)에서 주요 클라이언트 관계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했다. 매니징 디렉터로서 그는 두 자릿수 성장을 이끌었으며, 한국과 대만에 진출하고, Nike, Shiseido, PONOS, Cartier, Disney와 같은 주요 고객을 확보했다.

이전에는 R/GA London에서 30명에서 350명까지 인력을 확장하며, Google, Nokia, Microsoft, Nike와 함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업을 이끌었다. R/GA 전, 그는 Possible에서 Microsoft, Dell, Nickelodeon과 같은 브랜드를 위해 디지털 경험을 혁신해 왔다. AdWeek와 RISE와 같은 글로벌 컨퍼런스에서 자주 연설하는 앤서니는 또한 The Guardian, Contagious, Campaign 등에서 사고 리더십을 기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