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감성, 그리고 몰입: 2025년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기술이 발전하고 즐기는 콘텐츠가 극단적으로 다양해지면서, 점점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기대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2025년, 마케팅 트렌드 기술과 감성이 만나고 있습니다. 마케터들의 큰 숙제는 우리의 마케팅의 기술과 감성을 브랜드에 적절히 반영하는 일입니다.
소비자의 기대가 급변하는 시대, 기술과 감성이 만나는 지점에서 브랜드는 어떤 전략을 취해야 할까요?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25에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코드: 2025년의 기술, 감성, 그리고 몰입”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이번 발표에서는 최신 기술이 어떻게 크리에이티브 과정을 혁신하고, 소비자와의 감성적 연결을 더욱 깊게 만드는지 들어 보세요.
📌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코드: 2025년의 기술, 감성, 그리고 몰입
✅ 대규모 개인화 (Personalization at Scale)
소비자 개개인의 감성과 선호도를 반영한 맞춤형 경험 제공의 중요성
성공적인 브랜드 사례 연구: AI 기반 개인화 콘텐츠 & 캠페인 전략
✅ 감성적 몰입 (Emotional Engagement)
소비자 행동을 유도하는 감성적 요소 분석
최신 기술을 활용한 공감 기반 브랜드 스토리텔링 전략
✅ 크리에이티브 협업의 미래 (The Future of Creative Collaboration)
원격 협업 툴 & 실시간 피드백 시스템이 창의적 작업에 미치는 영향
크리에이티브 혁신을 촉진하는 최신 협업 트렌드 탐색
Mariam Asmar
VP Strategic Consulting | Braze
마리암 아스마르(Mariam Asmar)는 브레이즈(Braze) 전략 컨설팅 부사장으로 비즈니스 가치, 산업 마케팅, Creative Innovation Lab 427을 이끌며 고객과 함께 기술을 활용한 창의적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리더입니다.
맥캔 에릭슨(McCann Erickson) 출신으로, 코카콜라(Coca-Cola), 페르노리카(Pernod Ricard), 로레알(L'Oréal), 네슬레(Nestlé)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하며 마케팅 전략을 다듬어 왔습니다.
📌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코드: 2025년의 기술, 감성, 그리고 몰입
마케터들은 생성AI 기술이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에 있어서 어떤 미래와 가능성이 있는 지 매우 궁금해 합니다.
이 분야는 기술과 예술 그리고 도전정신이 풍부한 개척자들이 가능성을 잘 보여 줍니다. DMS 2025에서는 한국에서 놀라운 역량을 펼치고 있는 3명을 한자리에 모아서, 광고의 미래의 세계를 미리 볼까 합니다.
조명훈 대표는 캐나다에서 주로 활동하다 현재 한국에서 생성 AI와 브랜드 마케팅을 연구 중이며, 권한슬 대표는 생성 AI 국제 영화제에서 대상을 탄 탁월한 감각의 소유자입니다. 최돈현 대표는 스테이블 디퓨젼 커뮤니티를 만든 장본인이며,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보여주는 혁신가입니다.
기술과 감성과 몰입의 시대, 이 3명의 혁신가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