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x Audience x Product: 새로운 데이터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강연 요약

플러스제로는 구글, 어도비, 세일즈포스의 Big 3 공식 파트너로서, 다수의 대기업들과 함께 매출 증대를 위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솔루션을 실행, 분석하고 리포팅해온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방대한 경험과 성공사례가 모여 비즈니스 갭 분석, 시장 확장 전략, 그리고 효과적인 콘텐츠 제공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구매여정의 고객경험 개선에 효과적인 분석 프레임워크가 만들어졌다.

이번 강연에서는 플러스제로의 프레임워크를 통해  Market(시장), Audience(고객), Product(상품) 의 최적 조합을 찾아 비즈니스 성장을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성공사례를 공유 할 예정이다.

이 강연을 통해 앞으로 데이터를 바라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정성진 대표 | 플러스제로

Speaker Bio

정성진 대표는 ‘데이터로 매출에 0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아 '플러스제로' 라는 데이터 컨설팅펌을 설립했다.

‘매출에 0을 더한다’는 목표 달성을 위해 모든 컨설팅을 매출 개선에 가장 효과적인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구성하고, 직접 구축부터 활용, 운영까지 End to End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