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은지
Workshop
Workshop #1
고객 데이터 재발견: 할인 의존 없이 충성 고객을 늘리는 전략적 CRM
강연자 : 손은지 Senior Product Analyst | 마켓핏랩(Market Fit Lab)
일시 : 4월 9일(수)
시간 : 오전 9시 30분 ~ 12시 (2시간 30분 진행)
장소 : 코엑스 2층 209호 (그랜드볼룸 2층)
본 DMS 워크샵에서는 실제 대기업 컨설팅 사례 공유와 실습을 진행하여, 데이터를 통해 고가치 고객을 정의하고 개인화 CRM 전략으로 연결하는 방법을 학습한다.
고객의 세그먼트를 나누고 CRM 캠페인을 전개하는 일은 거의 모든 기업이 하지만 뚜렷한 성과를 만들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는 무언가 특별한 기믹이 부족하다기 보단, 데이터에 기반한 합리적 근거를 확보하여 구조적인 전략을 세우지 못하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이 워크샵에서는 실제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인화 전략으로 성과를 만들어낸 사례를 살펴보고, 이를 준비된 탬플릿을 통해 각자의 서비스에서 재연할 수 있는 방법론을 학습하고 실습한다.
※ 참고사항:
워크샵 당일 노트북 지참 필수
실습 진행을 위한 안내 사항
1) 워크샵 신청자 대상 사전 안내 예정
a) 믹스패널 사전 회원가입 및 메일 주소 전달(믹스패널에 더미 데이터를 활용한 세그먼트 분석 실습 예정)
b) 본 워크샵을 통해 해결하고 싶은 CRM 고민 및 BQ 사전 취합
c) [선택사항 ] 자사 이벤트 정의서(택소노미) 제출 :
▶ 분석 실습 세션에서의 다양성을 위해 요청드리는 사항으로, 제출해주실 경우 자사 비즈니스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습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손은지
Senior Product Analyst | Market Fit Lab(마켓핏랩)
손은지(Kaya)는 양면시장 플랫폼 스타트업 마켓디자이너스에서 Product Manager와 Business Owner로 활동했으며, 10명 남짓한 초기부터 200명 규모의 시리즈 B 스테이지에 이르기까지의 성장에 함께 했다.
현재는 근거 기반 성장을 돕는 컨설팅 기업 마켓핏랩에서 제품분석가이자 컨설턴트로서 제품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에 대한 배움을 획득하여 사업적 의사결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LG전자, 홈플러스, NH투자증권 등의 제품 분석을 수행/코칭했다.
마켓핏랩은 제품 데이터 분석, 그로스 솔루션 도입, AB 테스트, 모바일 그로스, 리텐션, CRO 등 조직에 맞춘 실무형·코칭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조직으로 LG전자, 현대자동차, SK네트웍스, 클래스101 등 다양한 고객사와 함께했다.
워크숍은 4월 9일 수요일 진행됩니다
•
워크숍은 계속 추가 됩니다
•
워크숍은 4월 9일 수요일 진행됩니다 • 워크숍은 계속 추가 됩니다 •
DMS 10주년 행사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해보세요!!
Digital Marketing Summit과 관련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