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와 인간 창의력의 만남, DMS 2025에서 펼쳐집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런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듯 해요. 

"결국 살아남는 것은 가장 강한 존재가 아니라, 변화에 적응하는 자다."

지금 우리는 거대 자본과 글로벌 테크 기업이 시장을 주도하는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기술 강자가 되기는 쉽지 않지만, 변화의 물결을 잘 타는 것은 우리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마케팅의 스펙트럼은 광범위합니다.
기업 브랜딩에서 시작해 제품 브랜딩, 시장 조사, 제품 기획, 캠페인 전략, 광고 집행,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데이터 마케팅, 그리고 마케팅 자동화까지—이 모든 영역은 사실 하나의 선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AI 기술이 이 모든 분야를 더욱 긴밀하게 잇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광고는 광고, 기술은 기술로 구분되었지만, 디지털 기술의 발전은 그 경계를 허물었고, AI는 완전한 하나의 선으로 잇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분명 인간 창의성과 기획력의 종말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DMS 2025에서는
인간 감성의 창의력 전문가
마케팅 테크놀로지 전문가를 한자리에 초빙하여, 하나의 선에 대해서 인사이트를 가져 보겠습니다. 

점점 DMS 2025 프로그램이 점점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최신 시장 트렌드, 색다른 인사이트, 혁신적인 기술과 실제 적용 사례까지—DMS에서 직접 경험해 보세요!

📌 변화의 흐름을 읽는 자가 살아남습니다. 지금, DMS와 함께하세요!

시장의 흐름과 색다른 인사이트, 최신의 기술과 Use Case. DMS를 만나보세요!

  • 행사명 : DMS 2025

  • 일자 : 4월 10~11일 (목~금)

  • 장소 : 코엑스 그랜드볼룸

  • 주최 : DMK Global


창의성과 AI 기반의 마케팅 테크놀로지의 융합과 미래 


1. AI 시대의 크리에이티브즈(Creatives)

Lars Bastholm은 세계적인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입니다. 그는 AKQA, 오길비, 구글 등에서 Chief Creative Officer를 역임했고, 현재 세계적인 광고제에서 AI 크리에이티브 심사 위원장을 맡고 있습니다.


2. AI 시대의 마케팅 기술의 미래

Scott Brinker는 DMS에서도 과거 초빙한 마테크(Martech)라는 컨셉을 만들고 Martech Landscape라는 유명한 기술 지도를 만든 인물입니다. 그의 포스팅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마케팅 산업 관계자들에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3. 두 전문가의 패널토의

두 양극단의 세계적 전문가는 AI와 마케팅 임팩트를 어떻게 보고 있을까요? 전체 흐름을 조망하는 멋진 기회가 될 것입니다.

4월 11일 오전, 두 거장을 서울에서 만나 봅니다.

앞서가는 마케팅 기술 한자리에!

현대의 마케팅은 기술의 힘을 바탕으로 과학적으로 마케팅을 기획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마케팅 기술이 첨단을 달리고 있습니다. DMS에서 여러분들은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접할 수 있습니다.


DMS 2025, 마케팅의 미래를 준비하세요

DMS 2025의 전체 프로그램은 3월 중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최신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업계를 선도할 전략을 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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