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트렌드 한눈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AI 업계에서는 중국의 딥시크(DeepSeek)가 화제입니다. AI 서비스 개발에 천문학적인 자금이 투입되면서, 그동안 기술력이 뒤처진 것으로 평가받았던 중국 스타트업이 오픈AI보다 훨씬 더 저렴한 비용으로 눈에 띄는 결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매일, 매달 AI 기술의 변화와 응용은 마케팅 산업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DMS 2025에서는 AI가 마케팅 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깊이 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또한, 지난 10년을 돌아보고 다가올 10년을 조망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행사명 : DMS 2025

  • 일자 : 4월 10~11일 (목~금)

  • 장소 : 코엑스 그랜드볼룸

  • 주최 : DMK Global


DMS 2025에서 주목할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


올해 DMS에서는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성공 전략을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전 세계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변화에 앞서 나갈 기회를 만나보세요.

1. 글로벌 소셜 커머스 트렌드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는 더욱 강력한 형태로 진화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핵심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올해 DMS에서는 이 분야의 전문가, 크리스(Chris)를 초청하여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소셜 커머스의 최신 흐름과 성공 전략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크리스 베이커는 글로벌 디지털 에이전시 토템미디어의 창립자입니다. 애플, 폭스바겐, 스타벅스, 나이키, 뉴밸런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APAC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자문해온 전문가입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의 중국 진출과 소셜 커머스의 글로벌 트렌드에 깊은 전문성을 가진 크리스는 마케팅 컨퍼런스의 연사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2. 글로벌 SEO 트렌드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는 여전히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예산이 한정된 상황에서 어떻게 브랜드의 검색 노출을 극대화할 것인가?

DMS 2025에서는 세계적인 SEO 전문가를 초청해 최신 트렌드와 전략을 공유합니다. 검색 알고리즘의 변화, 효과적인 SEO 전략, 글로벌 사례까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바스쳔(Sebastien Edgar)은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글로벌 SEO 컨설턴트입니다.

스퀘어의 글로벌 SEO 및 오가닉 전략 부서의 총괄직을 역임했으며 서치메트릭US와 인터네이션의 SEO 팀을 이끈 경험이 있습니다.


3. 브랜드, 글로벌 커머스 마케팅 사례

우리는 세계 시장으로 더욱 나아 가야 합니다.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전략과 실행이 있습니다. 이번 DMS에서 초콜렛 브랜드 마즈의 글로벌 마케팅과 커머스 플랫폼 사례를 알아 봅니다.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마즈(Mars)는 어떻게 글로벌 커머스를 운영할까요?

DMS에서 마즈의 실제 사례를 통해 글로벌 커머스 전략을 배워보세요.

스와갓(Swagat Choudhury)은 마즈의 글로벌 디지털 커머스 총괄을 맡고 있습니다. 21년의 마케팅 경력을 가진 그는 디아지오에서 디지털 프로덕트팀의 글로벌 총괄을 역임했습니다.


DMS 2025, 마케팅의 미래를 준비하세요

DMS 2025의 전체 프로그램은 3월 중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최신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업계를 선도할 전략을 준비하세요!

Previous
Previous

AI와 인간 창의력의 만남, DMS 2025에서 펼쳐집니다!

Next
Next

고객 경험 혁신과 마케팅 전략의 진화✨